[제주도 가족 여행 코스] 1일차 - 귤품은흑돼지/협재해수욕장/갈치왕
인원 : 어른 7명+ 아이 2명 (20개월, 32개월)
- 제주도 코로나 3단계였기 때문에 같이 다니지 못했어요.
백신완료자 포함해서 8명까지 가능
1일차 : 귤품은 흑돼지 (점심) / 협재해수욕장 /갈치왕 (저녁)
10월임에도 제주도 날씨가 찌는듯 더웠어요. 나시를 입어도 땀이 주루륵.. 온도는 28-29도. 강수량 0%
9시 45분 비행기였기때문에 아침 먹기가 애매한 시간이었고 제주 도착하자마자 바로 흑돼지먹으러 고고~!!
귤품은 흑돼지 도착하면, 내려서 바로 있는 계단이 이용하면 빠르지만, 유모차가 있으면 뒤에 오르막길있으니 조금 돌아가도 그쪽 사용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.
12:30분정도 도착했는데,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. 앞에 바다와 방파제를 제 앞마당인양 누리며 점심을 먹었어요.
귤품은 흑돼지 개인 총평 3.9/5
맛 : ★★
뷰 : ★★★★★
서비스 : ★★★★★
가성비 : ★★★★
주차 : ★★ (음식점앞에 2~3대 댈수있고, 그 외는 길가에 대야할것같아요)
그리고 협재 해수욕장으로 출발!!
태윤이는 바다를 한번 가봤고 도윤이는 바다자체가 처음이었기때문에 엄청 좋아하지 않을까 기대를 했는데 !
막상 도착하니까 둘다 관심이 없더라구요.. 모래에만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
그래도 한명씩 꼬드겨서 데꼬 나갔지요. 물이 너무 맑아서 도윤이는 바다 밑에 있는 돌을 그냥 주우려다 물을 음청 먹었어요 ㅋㅋㅋ
바다가 신기한 아이들ㅋㅋ 호기심 반 무서움 반ㅋㅋㅋ
두시간정도 원없이 놀다가 나왔어요. 둘다 너무 재밌게 놀다왔지요 ㅋㅋ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놀이터!
협재해수욕장 개인 총평 4.5/5
바다뷰 ★★★★★ (물이 얕고 맑다. 아이들에게 최적)
시설 ★★★★ (10월에는 해수욕장 샤워실 물을 안틀어준다. 사설 샤워실이 있긴있다 이용료 3,000원/인 )
주차 ★★★★ (공영주차장이 넓고 한바퀴돌면 자리가 나는 정도)
참고 ) 앞에 스타벅스있는데 주차,대기시간 헬이니 미리 참고하세요!
숙소에서 씻고 좀 쉬다가 저녁먹으러 출바알!
19:30정도 도착했는데, 여차했다간 주문마감될뻔햇어요. 간신히 도착
한시간정도 대기하고 들어간것같아요. 아이들 배고파서 징징 ㅠㅠ
갈치가 나왔을때는 대기시간도 다 잊고 흡입! 했다고 하네요 (저는 인원제한떄문에 다른 음식점으로..)
다들 너무 맛잇었대요. 태윤이 도윤이도 멈출줄모르고 먹어서 중간에 강제로 나왔다하네요 ㅋㅋ
아이들먹기도 너무 좋고, 어른들도 대 만족했던 음식점! 다음에 제주도오면 꼭 들려야지...
갈치왕 개인 총평 4.3/5
맛 : ★★★★★
서비스 : ★★★★★
가성비 : ★★★
주차 : ★★★★
아이들이 있고, 황금연휴였기때문에 최대한 일정을 빡빡하지 않게 짰고, 카페는 다 뻈어요.
여행하고 느낀거지만, 유명한 카페 안가길 정말 잘했어요....스타벅스 DT이용해서 먹는게 제일 굿!
그리고, 10월초 제주도는 정말 덥다.. 언니들은 다 긴팔챙겨와서 거의 그늘만 찾아다녔네요 ㅋㅋ
제주도 첫째날 블로그 끝~!!